미스트롯3 1회 무료 다시보기, 리뷰 ,참가자 정보
드디어 그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가슴 뛰는 기대와 함께 미스트롯 3의 막이 올라갑니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새로운 도전자들이 우리를 놀라게 할지, 그리고 그들의 감독적인 이야기와 독특한 퍼포먼스가 어떤 모습으로 펼쳐질지 벌써부터 궁금해집니다. 이제, 조선의 셋째 딸 트롯의 여왕을 찾아가는 여정이 시작됩니다. 저와 함께 미스트롯 3 1회 리뷰 및 다시보기 살펴보시죠.
미스트롯 3 1회 화려한 서막
미스트롯 3은 역시 미스트롯이었다. 상상할 수 없었던 싸이 흠뻑쇼를 장악하고, 전 국민을 '코카인' 댄스 열풍을 일으켰던 그 남자 허성태 배우로 화려하게 시작된 무대는 모든 출연자들의 부푼 꿈을 안고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라 잡았습니다. 기존 고유의 레드에서 바뀐 바비핑크는 출연자들을 더욱 빛나게 만드는 탁월한 선택이었으며 영상미마저 느껴졌습니다.
미스트롯 3 1회 1:1 서바이벌
전 시즌과 차별화된 1회부터 1:1 서바이벌이라는 미션을 들고 나온 미스트롯. 비슷한 상징성을 가진 참가자들을 대결시키지만 오히려 상반된 매력을 가진 무대가 나오며 그저 감탄에 감탄 역시 미스트롯 3이라는 소리가 절로 나오는 구성이었습니다.
미스트롯3 챔피언부
채수현 vs 김나율 챔피언부는 다르구나를 느끼해준 첫 번째 무대. 참가하는 가요제마다 대상을 받는 그녀들이었지만, 정작 가수가 되고 싶다는 꿈을 이루지 못하고 있었던 상황에 절박한 심정으로 참가한 미스트롯 3 시골소녀의 부드러운 카리스마 청아한 고음과 섬세한 무대매너 그리고 청중을 사로잡는 절제된 창법을 보여준 채수현, 흥이 넘치는 신나는 무대를 화려한 부채 퍼포먼스와 노래실력으로 장악해 버린 김나율 둘 모두 올 하트를 현역가수들 수준에 도달했다는 극찬과 함께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미스트롯3 챔피언부고아인 vs 빈예서
1년동안 받은 상금만 3천5백만 원이라는 고아인과 최연소 KBS 대상에 빛나는 빈예서 두신동의 대결 또한 눈과 귀가 즐거운 무대였습니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자신감 넘치는 무대와 성인가수들에 필적할 노래실력의 고아인과 가슴 아픈 사연을 딛고 듣는 사람들 모두 눈물을 흘리게 만든 깊은 감성을 보여준 빈예서 두 참가자들은 모두 극찬과 함께 올 하트로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복지은 vs 김수
성악과 뮤지컬의 대결, 트롯으로 제2의 인생을 살아가려는 두 참가자들의 무대는 뮤지컬본연의 장기를 보유 준 김수의 무대와 성악가인 자신의 장점은 최대한 보여주면서도 트롯의 요소마저 살리며 복지은 참가자 홀로 올 하트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수빙수 vs 김예은
127만유튜버와 수빙수와 가왕 김연우와 같은 핏줄 김예은의 대결. 세계최초 트롯 무대 퍼포먼스를 준비해 온 수빙수는 무배에 본인의 실제 유튜브방송을 하듯 방어 해체쇼를 선보이고, 간주 중 김성주 MC에게 시식까지 하는 여유를 보여줍니다. 그러면서도 흔들리지 않는 노래실력에 수빙수의 끼는 어디까지일까 궁금해지게 만들며 올 하트를 기록, 김예은 또한 절절한 감성과 탄탄한 노래실력을 보여주지만 한걸음 무엇인가 넘지 못한 벽에 아쉽게 수빙수만 다음라운드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오유진 vs 김소연
우. 승. 후. 보 떠오르는 트롯의 신예여가수들의 무대는 따로 설명이 필요할까요? 비주얼이면 비주얼, 노래면 노래, 여기에 멋진 퍼포먼스까지 왜 이들이 대세인지 보여주는 무대를 선보이며 올 하트로 당당하게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왜 이들의 맞대결이 그렇게 화제였는지 보여주는 멋진 무대 아래에서 확인하고 가시죠.
윤서령 vs 나영
걸그룹 출신과 현역트롯가수의 대결. 윤서령이 걸그룹 '오로라' 출신답게 빼어난 미모와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고, 나영은 20살의 나이답지 않은 묵진한 감정선을 멋진 노래실력으로 보여주며 올 하트 다음무대로 홀로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신수지 vs 이시현
전 체조국가대표와 트롯 유망주의 대결. 노력과 근성의 아이콘이자 끊임없이 도전하면서 열정 MAX 신수지는 체조 퍼포먼스를 선보이면서도 흔들림 없는 노래실력과 진성의 심장을 빼앗아 갈 정도의 우아함을 보여주며, 올 하트를 기록. 트롯 오디션에 지속적으로 참가 중인 이시현은 본인의 실력과 애절한 감정을 보여주는 좋은 무대를 선보였지만 아쉽게도 신수지 홀로 다음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었습니다.
진혜언 vs 노규리
일반인의 대결. 와... 이런 무대를 일반인 대결에서 기대했었던 분이 있었을까요? 오히려 기대가 없었기 때문일까요. 깔끔한 고음과 절제된 애절한 감정에 마스터들 모두 잘한다 감탄하며 진혜언 올 하트를 받게 되었습니다. 상큼한 미소로 무대를 시작한 노규리는 처음 방송무대에 당황한 기색이 보이는 무대를 선보이며, 마스터들 마저 당황하게 만들었습니다. 방송 무대에 하루빨리 적응해서 본연의 실력을 발휘할 수 있기를 바라봅니다.
미스트롯은 미스트롯이었다.
시즌1로 대한민국 트롯시대를 열어준 미스트롯은 그 인기에 힘입어 시즌2에서는 더욱 주목받으며 역대급 시청률 경신을 했지만, 무엇인가 아쉬웠다는 평이 있었는데요. 그 영향일까요? 고유의 컬러 변경, 대전방식의 변화 각 출연자들의 대진구성까지 1회는 그야말로 완벽한 무대였습니다. 오늘부터 각 출연자들의 무대 또한 계속 보게 될 거 같고, 지금도 귀에 맴도는 멋진 노래들이 시청자들을 얼마나 즐겁게 해 줄지 기대됩니다. 이런 멋진 무대를 다시 보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무료 다시 보기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하니 아래에서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같이 보면 좋을 글
▽ ▽ ▽ ▽ ▽ ▽
미스트롯 3 출연진 72명 프로필
대한민국에 트로트 열풍을 몰고 오며 방영했다 하면 역대급 시청률을 갱신하는 TV조선의 미스, 미스터 트롯 시리즈의 최신작 미스트롯 3. 12월 21일 밤 10시 역대급 무대를 선보이며 조선의 셋째
spots.zesikr.com
댓글